침략한사무라이 필살기

캐릭터 직업
주술사

나와라화력@연

조회 358 추천 0 2024.10.26 PM 09:13:44
어제는 다잡고 몹 한마리 남겨놓고 노피깍아야 필살기를 썻는데

오늘은 여러마리 남겨놓고 노피깍았는데 필살기를 쓰더라고요

노피까지 깍고 1마리당 필살기를 한번밖에 안쓰는건가요?

노피까지 깍고 그 한마리한테 필살기를 1대맞고 아무리 기다려도 그 한마리가 더이상 필살기를 안쓰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