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에 복귀하려는데 해도 될까요?

기타 기타
주술사

작의임자@하자

조회 415 추천 0 2024.10.27 PM 08:19:19
레벨이 6이라 아직전직도 못했는데 폰바람하다가 아니다! 그냥 컴바람으로 복귀하자! 라고 생각하고 복귀하려는 거 거든요 근데 자게 분위기가 좋지 않아보여서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0.27 PM 08:27
     
    어느게임이나 불만이있는분들은 존재하기마련이고 운영사측에서 조율을어떻게잘해주느냐가 문제이긴하지만
    운영팀을믿고 잘해내리라 믿고 가시는건어떨까합니다

    시간만투자하시는거라면 괜찮지않을까하네요
    그저 취미생활일뿐이잖아요
    202503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