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이 6이라 아직전직도 못했는데 폰바람하다가 아니다! 그냥 컴바람으로 복귀하자! 라고 생각하고 복귀하려는 거 거든요 근데 자게 분위기가 좋지 않아보여서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궁사
릭죄@연
-
2024.10.27
PM 08:27
-
-
어느게임이나 불만이있는분들은 존재하기마련이고 운영사측에서 조율을어떻게잘해주느냐가 문제이긴하지만
운영팀을믿고 잘해내리라 믿고 가시는건어떨까합니다
시간만투자하시는거라면 괜찮지않을까하네요
그저 취미생활일뿐이잖아요
202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