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악귀문

캐릭터 직업
주술사

다크에디션@연

조회 783 추천 0 2024.10.28 AM 09:19:36
전투력 47000 782 패마황인데 악귀문 10굴까지밖에 못가요 ㅠㅠ 도적이 사냥이 안좋아서 그런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28 AM 09:45
     
    공격범위가 좁아서 다른 직업보단 상대적으로 느려서 그럴 수도 있고
    승급하다보면 몬스터가 좀 더 단단해지기 때문에 갈수록 느려지는데요
    만약 후자의 경우라면 3,6,9굴에서 승급전을 하게 되는데
    1회정도 승급하지 않고 가는 방향으로 해보셔도 됩니다. (대신 승급하지 않을 경우 얻는 경험치가 승급했을 때보단 좀 낮을 거예요)
    202508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10.28 AM 10:16
     
    스킬범위가 좁은거는 컨트롤로 극복하셔야됩니다
    해당부분때문에 도적을 잘안하게되는데 이동속도가빠르고 컨트롤만 능숙해진다면 충분히 11층까지 돌파가 가능하다보니

    들어가기전에 도사버프받고 입장하시고 마도사버프도 받고입장하시면좋겠지만 없으시면 그냥하셔도되고,
    파무쾌보(운상미보)+생환대법이 걸려있는상태로 
    스사노오보상인 사냥필수물약or고급한약(사냥의길 보상)이동속도버프효과를 받으신뒤 해보시면 조금더 수월하게 될거에요

    중간중간 생환대법이 발동되지는않았는지 체크잘하시고 즉사기가많다보니 빠르게 처치하는게 방법입니다
    조금만더 열심히연습해보시고 공략방법등을 한번 봐보시는게 좋을듯하네요
    202503

    추천 0

  • 도적 극분노@연
    2024.10.28 PM 10:55
     
    같은 도적으로써   말씀드리겠습니다. 자동사냥후 얻는 한약을 받으셔서 이속 + 방관방무 공증 마치를 올리시고 풀버프후 사냥종합시약5번을 드신후

    각 승급굴이 있습니다. 3굴에서 1승급하시고 6 9굴은 승급하지마세요. 투력이 낮으셔서 잡기가 힘드실겁니다. 3굴만 승급하시고 나머지 노승후 클리어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클리어를 해야 악귀문 포인트도 많이들어오고 추경도 얻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