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성 들 쓰시는분들도 8성 쓰시는분들도 계신대요.
이게..
1. 조사장 보다 왜 쓰시는건가요? 신발이나 목걸이는 신강 단게도 높고.. 신발은 셋옵도되니 쓰는거같은데 가면 저기도 셋옵이 적용되나요?
2. 셋옵이 된다하면
월/ 흑? 인가 그거 셋옵이 두개인데
암막. 이랑 .. 종류가 2가지 인가요? 어떤 셋트인지 (종류가 4가진가 3가진인가 로 본거같아서)
3. 신발 암막 잠재 돌리는게 . 엣날에는 알겟는데 지금 바뀌나서는 교불에서 재료로 돌리던가? + 재료 거래소 에서 사서 돌리던가인가요 어디서 돌릴수잇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