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피해량 기특달면 체소모가 더 심해지나요?

캐릭터 기술특성
도사

도구체@연

조회 530 추천 0 2024.10.29 PM 01:55:07
일주일전만 해도 스킬난사 하면서 중간에 체력회복마법 써가면서 난사하면 중간체력(노란색체력)에서 체력이 떨어지진 않았거든요?

근데 저번주 목요일날 패치하고 무기에 스킬피해량 기특20%짜리 달고나서부터 스킬 3초정도 돌려대면 체력이 빨피 검피가 되더니 30000정도 남고 

몹한테 바로 한대맞고 죽는일이 자주 발생합니다. 중간에 있던게 목요일날 패치랑 기특에 피해량띄운게 전부인데

타흡 잠수함패치했거나 혹은 기특문제같은데 기특에 피해량달면 체소모가 더 심해지는게 맞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29 PM 02:01
     
    스킬피해량 기특을 달더라도 체력이 더 닳진 않습니다.
    해당 스킬에 적힌 수치대로 닳습니다.
    (혹시 다른 변화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만약 청룡시동(기술의 체마소모 % 감소)을 했다가 다른 시동으로 바뀔 경우 체/마소모가 더 심해질 거구요
    궁사의 경우 연사를 삼연사/사연사/오연사로 바뀌었을 경우 체력 소모가 더 심해집니다.

    또는 무기 기특에 일부 기술에 대한 체력소모도 감소가 있습니다.
    기특을 바꾸시면서 체력소모도에서 현재 기술특성으로 바뀌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