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전만 해도 스킬난사 하면서 중간에 체력회복마법 써가면서 난사하면 중간체력(노란색체력)에서 체력이 떨어지진 않았거든요?
근데 저번주 목요일날 패치하고 무기에 스킬피해량 기특20%짜리 달고나서부터 스킬 3초정도 돌려대면 체력이 빨피 검피가 되더니 30000정도 남고
몹한테 바로 한대맞고 죽는일이 자주 발생합니다. 중간에 있던게 목요일날 패치랑 기특에 피해량띄운게 전부인데
타흡 잠수함패치했거나 혹은 기특문제같은데 기특에 피해량달면 체소모가 더 심해지는게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