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주술사 검은용 3분30초가 적절한건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우주라떼@연

조회 660 추천 0 2024.10.29 PM 08:57:54
안녕하세요,,,올릴까 말까 고민하다가 올려보는 질문인데요...

현재 795 주수리, 투력 7.3 한약+종합시약 도핑시 방무 410 공증 135% 마치 207% 명중307 피해흡수무시 123%, 적혈봉9성, 환웅7 갑+뚝, 단검, 진서라팔찌 등등을 

잘난스펙은 아니지만 검은용에 못비빌건 아닌거 같은데 개인적으로,,왜 저는 3분~3분30초가 걸리는 걸까요? 보통 이렇게 걸리나요....?

검은용 9칸짜리 네모칸에 가까이 가서 실컷 성역주+헬+삼매 두드리다가 십자, 제압게이지 다 달고 생사부 + 십자 이렇게 하는데 뭔가 제가 잘못잡고있는 포인트가 있을까요??

혹시 주수리 검은용 매커니즘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0.29 PM 08:59
     
    주술사직업군 자체가 제압게이지까기가힘들어서 그런부분이라
    편하게마음먹으셔요 지금정도면 충분히잘하고계십니다

    조금만 첨언해보자면 시작하자마자 폭류유빙까는거정도 해보시는건어떨까싶네요
    제압게이지까실때 회선폭풍추가해보시는거하구요

    주술사직업이 제압게이지까는게 오래걸려서 삼매,헬,십자쿨을 기특에서챙겨주는게좋아요 

    202503

    추천 1

  • 천인 북조씨@연
    2024.10.31 AM 10:06
     
    피해흡수무시 123이신데 130대 정도로만 올라가도 시간 많이 단축됩니당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