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세팅에 각인좀 알려주세요

아이템 장비
천인

빅김@연

조회 501 추천 0 2024.10.29 PM 11:26:57
진황염8성
태광8
금잠7
태광노리개7쌍

이렇게 60연마 살수있으면 사고 아니면 걍 쌩  노말 사서
각인,연마 제가 천천히 하면서 직작 하려는데

바린이 방관 방무 뭘 가야 하는지좀 알려주세요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0.29 PM 11:31
     
    50억이상투자시 방관 그밑으로는 방무가시면되고 태광장비면 방관이좋습니다 방관은 바린이를쓰는게아니고 3.5%+1% 4줄이상은 사용하셔야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