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행동조합 및 안쓰는스킬 알려주세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지고한빛의신@연

조회 2126 추천 1 2024.10.29 PM 11:42:32
현재 행동조합 즉발+십자소상 / 쾌속시전+술사지혜+파무 쓰고있고 성운주+성운주'구 는 행조하면 느리다해서 안쓰고있는데

이거말고 또 행조로 쓰는게 있을까요?

그리고 천뢰마옥구.용의잔상. 서리한파. 즉폭염화 폭류유빙, 사슬벼락  이런거 사냥or레이드때 쓰나요? 

마력집중도 자주 쓰이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29 PM 11:46
     
    쾌속시전+생환대법+파무쾌보+술사의지혜
    즉발+십자소상이면 충분합니다.
    (성운주+성운주'구는 예전보다는 빨라지긴 했지만 미묘하게 느려서 행조로 쓰진 않습니다. 근데 손 편하게 하시려면 하셔도 됩니다.)

    천뢰마옥구는 그림자방패를 쓰는 몬스터나 일반 몹중에 죽어도 회복해서 살아나는 몬스터 잡을 때만 사용하구요
    폭류유빙은 레이드에서 제압을 잘 깎아서 제압 깍을 때 사용합니다.

    즉폭염화, 사슬벼락, 서리한파는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마력집중은 어쩌다 데미지 조금 더 높여볼 때 사용할 때도 있지만 이것도 잘 사용하진 않습니다.
    202508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10.30 AM 06:28
     
    즉발+십자소상은 가끔 스킬이 먹힐때가있어 비추천하고
    개별로 누르는게조금더 편리한거같습니다

    쾌속시전 술사지혜 파무쾌보 생환대법 조합이좋고

    즉발시전+마력방패조합이 조금더 현명하다생각하여 예전부터 지금까지 사용중입니다

    천뢰마옥구는 생각보다 레이드때 제압게이지까는데 좋아서 잘쓰고있고,
    용의잔상은 제압게이지깔때 심심하면 한번씩눌러보고합니다 데미지가 생각보다괜찮아요

    서리한파는 상태이상-마비를 부여하는스킬이다보니 레이드/사냥에서 몬스터의 스킬파훼용으로 가끔사용되는데
    쿨타임돌때마다 자동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즉폭염화는 자동사용해두시면 어쩌다 한두번씩발동하는데 안쓰는것보다 쓰는게 게이지까는거나 데미지넣을때 조금더좋더라구요

    사슬벼락은 엄청오래전에는 대단한스킬중하나였지만 현재는 마법수준이 낮아 걸리지도않게되었습니다
    그냥빼두시면될듯하구요

    마력집중스킬은 체력의일부를 마력으로 변환시켜주는스킬이라 
    제압게이지까고난뒤 딜타이밍에 사용하면좋습니다 일종의버프라고생각하시면되요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