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은 태염무신장갑8성, 금잠7성 끼려는데 어떤가요?

아이템 기타
도적

갓뺙형@연

조회 1099 추천 0 2024.10.31 PM 06:07:04
다 환웅 추천하긴 하던데..
연마 올리기도  쉽고 방관땡길겸 일본셋은 어떤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31 PM 06:13
     
    해당 장비는 각인을 방관으로 가실 경우 쓰시는 게 좋습니다.

    만약 각인을 방무로 가실 때는 환웅으로 가셔야 합니다. (7성 이상)
    환웅이 방어도무시를 대량으로 끌어오기 때문에
    방무 셋팅일 때는 환웅이 좋습니다.
    202508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10.31 PM 07:38
     
    고민을 좀 해보시는게 좋은이유중 하나가
    방관세팅의경우 무자본내지 저자본~중자본등의 자본구간에서는 데미지효율이 진짜안좋기때문에 비추천드리는경우이고
    그 기준이 50억정도인데 본인이 50억정도 가볍게 투자하실수있고 그정도써도 본인에게 데미지가없겠다 싶으시면 하시면되는데

    방관세팅은 가성비라는게 존재하지않다보니 추천하기를 환웅장비를 추천해드리는편입니다
    방관세팅을하시게되면 각인한부위당 4~5억 황금돋보기(부가잠재능력) 한부위당 2~3억정도는 태우셔야 쓸만한세팅이되고,
    아이템장비또한 용장비급은 가셔야 효율이좋다보니 어쩔수없는듯합니다.

    물론 태염장비가 안좋은게아니지만 가성비적인측면에서 사용할뿐이지 용장비에 비한다면 조금 아쉽기도하고, 
    용장비 윗등급인 패자장비류등도 있다보니 생각좀해보시는게 좋다고 판단해서 알려드렸던거에요

    결과는 본인이 선택하시는거라 편하실대로하셔도됩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