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는 천인이고
두 번째 부캐 정하려 하는데
궁수, 주술사, 도사, 마도사, 살수, 전사, 도적 있는데요
주술사가 레이드도 세고 원거리에 좋다고 해서 주술사를 2번째 부캐로 하려고 했는데
살수 아직 680이지만
시련 돌아보니 천인 제외하고 제일 쉽더라고요
8차 이후에도 쉬울 까요?
쉬운 거 좋아하면 주술사보다 살수를 하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어렵더라도 성능 좋은 주술사를 하는 게 나을까요?
템은 무자본 혹은 저자본이 낄 수 있는 수준으로 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