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태염반지6성 vs 태광노리개6성 중에 어떤게 좋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고구마깡조아@연

조회 1961 추천 0 2024.10.31 PM 10:45:13
하나 사서 끼려하는데 태염반지랑 태광노리개중에 어떤게 더 좋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0.31 PM 10:47
     
    방무가 1이라도 더높은 태염반지가 더좋지않을까요?
    202503

    추천 0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31 PM 10:47
     
    태광노리개가 마증이 붙어 있어서 개인적으론 태광노리개를 추천드려요
    (마증이 생각보다 용셋 아니면 챙길 곳이 많이 없어요)
    202508

    추천 1

  • 주술사 비민어@연
    2024.11.02 AM 12:43
     
    태광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