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명료하게 질문하겠습니다!
황룡권능 필수or중요한거는 정보를 통해 알거같습니다!
그런데 황룡8등급(불멸은 몇달뒤에나 하거나 못할듯한느낌)
권능이 조각은이제 싸니 배울때 5천만전이 필요하다는데
그 값어치가 바린이도 느낄정도인가요??
투력은 6.6만 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 그리고 한가지...
제가 적혈봉8성을 60연마를 광클로 올리다보니 60연마특성이 있던데
혹시 제가 막눌러서 자동으로 감정이 된건지 원래 60연마되면 자동습득하고 추후 팔때 재연마를 해야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