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8ENp-HmWy5k
우두머리 괴수에게 사용할 경우 해당 괴수는 3초간 받는 피해량이 100% 증가한다.
라고 적혀있습니다. 근데.. 링크 보시면 아시겠지만 천금강권 전/후 데미지 차이가 없네요
뭐죠..? 혹시 뭐가 잘못된걸까요?
일단 제 생각으로는
1. 환골탈태 이후로 우두머리 괴수에는 레이드가 포함되지 않는다.
2. 천금강권의 딜량만 2배가 되는 것이다. (천금강권 첫 타수는 기본 피해량. 이후 타수는 2배 피해량)
3. 버그다. 레이드 보스한테도 2배 들어가야 되는 게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