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험일지 혼자? 같이?

육성 탐험일지
살수

무한리필좋아@하자

조회 511 추천 0 2024.11.04 AM 03:27:15
탐험일지

혼자 하는 것이 좋나요?

다른 사람과 같이 하는 것이 좋나요?


예를 들어 정수가 나오는데

그룹을 하면 원래 나왔어야 할 정수가
혼자서 했다면 나왔을 텐데

그룹 해서 하면 둘 중 1명에게 가서 불리하나요?

아니면 그룹원 둘 다 동일하게 정수를 획득할 수 있나요?

혹시 그룹 해서 하면 정수 획득 확률에 영향을 주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터약수@연
    2024.11.04 AM 04:54
     
    제가 알기론 두명 다 정수를 얻을 수 있는데 획득 확률은 각각 다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바람의나라 통상적으로)

    추천 1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1.04 AM 08:03
     
    이전에 정수를 그룹으로 모았을 때
    인식한 사람만 정수를 얻었구요.(즉, 한 명만 줬습니다)
    각각에게 정수를 주지 않았습니다. (레이드 보스 제외)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