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 자동사용

캐릭터 직업
주술사

변디@유리

조회 901 추천 0 2024.11.04 AM 11:17:20
천인 예리함 파열 낙풍같은스킬을 자동사용 안하는 이유가 뭔가요?
행조나 직접 누르는것보다 자동사용 쿨마다 나가서 더 빠른게 아닌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1.04 AM 11:18
     
    쿨타임이 1초미만스킬류는 직접사용하는게 속도가 더빠르게나가기때문에 자동사용은 해두되 직접누르는경우가많습니다
    202503

    추천 1

  • 천인 체침@연
    2024.11.04 PM 12:13
     
    예리함 - 자동사용하되, 연사속도가 엄청 느립니다. 필요시 직접 클릭함. 

    파열,낙풍 - 체마 소모가 크기 때문에 필요시 쓰도록 직접사용합니다. 낙풍은 3회충전 스킬이라 직접 써야 필요한 상황에서 3회를 연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어느정도 스펙이 되면 어느 레이드, 사냥터를 가든 체마 빠져서 죽을 일은 없어져서... 4단계 레이드할때만 조금 신경써주면 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