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디버프 보스한태는 안쓰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비@연

조회 651 추천 0 2024.11.05 PM 05:58:42

안써지나요? 

아니면 써져도 별 의미가 없는걸까요?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1.05 PM 06:03
     
    주술사 디버프(CC기)들은
    레이드 보스에게 써도 레이드 보스들이 면역이 있어서
    사용해도 의미가 없습니다.

    다만, 산군 첫 등장할 때(등장할 때 잠깐 무적일 때) 그때만 잠깐 혼마술이 걸립니다. (등장할 때 혼마술 걸리면 지속시간 동안 혼마술 방어감소도 적용됩니다.)
    (등장 이후에는 주술사 혼마술 걸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술사의재앙/침잠/이어침각을 말씀하시는 거라면
    술사의재앙은 명중 부족할 때 사용해볼 수는 있지만 대부분은 명중 넘겨서 갈 거라 다른 건 큰 의미 없구요
    침잠은 보스가 주는 데미지를 덜 받는 건데 보통은 마력방패로 잘 버텨서 쓰진 않고
    이어침각 자체는 사람 대상만 걸려서 쓰지 않습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