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0 전 까지는 그냥 모험에서 나오는 컨텐츠들(ex, 환상의시련, 레이드, 안시성, 스사노오, 악귀문)만 했습니다. (천하제일은 너무 노잼이라 잘 안하게 되네요.)
그때는 이것들만 하기도 버거웠었는데 이제는 시간이 좀 남아서 다른 컨텐츠들도 도전 좀 해봤는데 너무 개노잼이거나 보상이 너무 미미하거나 하더라고요... 특히 백제신라 전면전은 보상이 너무 아무것도 없어서 정말 허탈했던....
이제 거의 750 근처 찍는 저자본 유저가 즐길만 하거나 혹은 보상이 괜찮아서 할만한 컨텐츠가 어떤게 더 있을까요? (아, 혹시나 생산은 너무 노잼이라 할 생각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