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용 잘 잡는 스펙좀..

캐릭터 기타
천인

다이루리@호동

조회 1598 추천 0 2024.11.07 PM 10:00:59
798 천인인데 검은용 피 깎는게 너무 힘드네요;;

방무 290에 방관 433 명중 238 피흡무시 120%입니다

명중이 레이드 스펙보다 낫긴 합니다..

제가 봐도 스펙이 처참;;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1.07 PM 10:09
     
    방무기준 350부터 2~3제압나오고 450정도는되셔야 할만해집니다

    명중은 기준보다 5~10정도 높아야 좋습니다
    202503

    추천 2

  • 천인 알콩알이@연
    2024.11.07 PM 10:45
     
    흠... 800 찍었을 때 방무 200 초중반에 딜 팍팍 들어갔었는데 8차 하고 안 하고가 차이가 큰 것 같네요...

    스펙 처참하지 않습니다! 명중이 낮아서 딜이 안 들어가는 것 같아요. 왈숙편의점에서 공격축복물약을 사서 드시면 명중이 10 올라갑니다.
    약간은 도움 될 거에요. 환수장비랑 황금돋보기로 명중 꼭 챙겨주세요!!

    혹시 주작시동이 아니실까요? 주작시동 하고 안 하고 차이가 좀 많이 큽니다. 
    아마 황룡 가시기엔 많이 머신 것 같으니 주작4성 장비 투력돋(투력 1100 정도) 싸게 구입하셔서 사용하시면 가성비 매우 좋습니다. (나중에 팔면 돼요! 잘 팔릴 거에요)

    아래 영상 좀 참고하시면 그래도 검은용 잡을 때 약간 도움되실 거에요.
    무자본 천인 (레벨이 816..) 의 방무 300~310 정도가 검은용 1제압하는 영상입니다. (주작시동)

    https://youtu.be/RStBD2EnT_I?si=UTfrn4Bbj35Q7l_0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