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옥 8성 시세좀 봐주세용

캐릭터 직업
천인

큰누리@연

조회 633 추천 0 2024.11.08 AM 12:31:39
질문 3가지 드립니다! 시세를 잘 몰라서 도움 부탁드려요!!


1.아래 흑옥8성 3억 2000만원 정도면 시세가 맞는건가요? 
2. 옵션이 비슷하다면 흑옥 7성은 또 시세가 어떻게 될까요?.?
3. (손상)흑옥8성 <- 이렇게 된거는 일반과 가격 차이가 많이 나는거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마도사 땀냥이@연
    2024.11.08 AM 02:52
     
    각인이 바린이방무 음 굳이 치자면 천 500 정도 잡습니다 // 이건 님이 악귀문을 통해서 만들면 그만이기때문에 그렇습니다

    황돋 방무도 4.5이상은 껴야 의미가있어요 그리고 나머지는 천인으로 봤을대 구대기 황돋은 쓰레기로 보면되구요

    기술 능력은 애매합니다 천인 무기는 1티어가 낙풍이랑 파열인데 파열은 있는데 낙풍이없어서.. 좀 아쉽네요

    강화슬롯은 별루의미가없어보임 추석이나 패스이벤트로 나오니까 별루

    연마석(일본)이 85000원에서 10만원 사이입니다. 그럼 60연마할려면 270개정도 필요합니다. 계산해보시고 거기서 5~8% 떼세요 60연마 값 다 받을려는 판매자는 버리세요

    즉............................... 비싸게 팔고있구요

    이거와 비슷한 7성이라면 1억 5~6천 정도??? 비싸게는 1억 8천까지갈수도????


    추천 1

  • 주술사 텅슬@연
    2024.11.08 AM 06:36
     
    바린이방무 2500잡고(대충 그가격맞음) 기특값 예리함 파열 듀얼 꽤 받아야되고 방무 타흡(+시향) 돋값 4천은 생각해봐도됨 강화슬롯 명필 최대치(이벤트로뿌린다치고 천만-1500만) 강화석작되어있고(500-천만잡고)60연마기준 269개+1100만+재료값치명 대충 1억 노멀값+위 값더해보면 대충시세가 나올거에요

    추천 2

  • 주술사 텅슬@연
    2024.11.08 AM 06:36
     
    저거 중국장비임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