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목걸이, 손 우선순위

아이템 장비
주술사

불잘다뤄요@연

조회 1469 추천 0 2024.11.08 PM 05:14:17
안녕하세요
주술사 키우고있는데 5000만전이 있다면

징표 -> 고대마령6성
금린노리개4성 20연마쌍 -> 태광노리개6성 20연마 쌍 해서 천천히 연마하기

중에 무엇이 더 효율이 좋을까요 ??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6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잔이슬비@연
    2024.11.08 PM 05:18
     
    마성의징표에서 - 마령으로 넘어가시면 방무 3이 상승해서 체감은 잘 안되실겁니다

    차라리 전투력과 공증 마치가 올라가는 반지연마가 나을것 같네요


    반지마다 40연마씩 하신다면 600/600 으로 전투력은 1200 상승입니다

    추천 1

  • 주술사 불잘다뤄요@연
    2024.11.08 PM 05:19
     
    그럼 태광노리개 대신 태염반지6성을 가야할까요 ?.?

    추천 1

  • 궁사 릭죄@연
    2024.11.08 PM 05:20
     
    저라면 갑옷먼저 환웅7성이상 맞추고
    태광노리개나 태염반지로 갈아탈듯합니다

    그다음 무기-투구순으로 하시면될듯합니다

    202503

    추천 1

  • 주술사 불잘다뤄요@연
    2024.11.08 PM 05:21
     
    현재 환웅7성 투구, 갑옷 + 마령6봉 단검6봉 착용하고있습니다

    추천 1

  • 궁사 릭죄@연
    2024.11.08 PM 05:22
     
    마령의비수6성 구매하시는건어떨까싶네요 지금상황이시면
    202503

    추천 2

  • 주술사 불잘다뤄요@연
    2024.11.08 PM 05:38
     
    감사합니다 !!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