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5
2026년 삼천대천 이벤트
은하행운상자 판매
#바람패스 #시즌16 #한밤꿈의상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신규뉴비로들어왓는데
캐릭터
직업
화문청맥@연
조회
1676
추천
0
2024.11.10 AM 12:32:25
스킬데미지도 너무좋고 퀘스트꺠면 75금방이네요 이대로라면 99금방일것같은데
1.바람은 99가 끝인가요?
2.언제부터 전직하기가빡센가요(전도적이라 도적기준) , 도적이 몇차까지있는지도 몰라서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4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주술사
으야꿍@연
2024.11.10
AM 12:41
1. 현재는 899레벨이 끝입니다.
2. 6차승급까지는 어려움 없구요
7차승급에서 대탐 때 잡기가 좀 힘들 수 있는데
세계후 등으로 도움 요청하시면 도와주시는 분들 계실 거구요
8차승급은 업적 2000을 달성해야 하고(요즘은 2000업적 달성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태양/불꽃이수놓아진비단 100개, 맹동결정/빛바랜뱀비늘 10개 등 재료가 필요합니다. (이건 레이드 상자에서 얻거나 거래소에서 구입하면 됩니다.)
특히 마지막 마고에서 컨트롤이 좀 필요합니다. (물론 이것 또한 세계후로 도움 요청하시면 도움 주시는 분들 계실 거예요)
(전 직업 8차승급까지 존재합니다.)
2025
08
신고
추천
추천 0
마도사
땀냥이@연
2024.11.10
AM 01:50
한 마디로 말씀드릴게요
현질 하실 생각이 없고 오로지 노가다로 하실생각이시라면 접는게 좋습니다.
특히 도적은 레이드 1티어지만 사냥은 잼병이라 7차까지 퀘스트 깨면서 사냥하기 힘든 직업중 하나구요.
굳이 한다면 1+1 나르샤이벤트라는 것이있습니다. 레벨을 1업할때마다 1업을 더 해주는 이벤트인데 그때 해도 상관없구요
그래도 하시겠다면..
만약 700까지 키우는게 빡셌다고 생각하시면 720부터 지옥이구요, 800부터는 인생을 포기하시고 렙업을 해야할 정도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8차 즉 800을 찍고 그만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가 가입한 문파 문원분들도 800찍고 좀 있다가 접는분들 많았습니다.
그래서 적어도 바람을 하실생각이시라면 현금 70~100만원은 질러야 할만하구요
저는 자본 10만원으로 2년 6개월만에 전 템 다맞췄습니다. 그래서 레이드 산군까지 잡습니다만 레벨 810인데 760짜리 현질한분들과 pk하면 한방에 죽습니다.,
아무튼 잘 생각하시구요 앞서 전직이런 용어를 사용한거보니 어둠의전설이나 타 게임을 하시다가 온거같은데 거기도 만만치 않지만 여기도 만만치 않은게임이라는거 잊지마세요
참고로 바람의나라 최고 돈많이 쓰신분이 2억넘는다고 들었습니다. 한마디로 **거구요
여기는 고인물 아저씨 썩은물 딸피들만 있어서 개념이없는 인간들이 많습니다 도와달라 조금만 빌려달라 돈좀달라 안먹히는 게임이구요
세계후부터 지역말 정치질에 온갖 욕설이 난무하고 정말 인간 같지않은 더러운것들도 많습니다. 부여성 주막앞에만가봐도 얼마나 더러운 유저들이많은지 참
참고로 저는 더이상 렙업은 하지않구요 레이드만 해서 돈버는 유저인데 이런걸 매일 보실려면 고고싱하십시오
신고
추천
추천 0
살수
작은태자@연
2024.11.10
AM 09:17
99는 1시간도 안되서 찍습니다. 시작도 아니죠.
7차승급~ 700레벨대 초까지는 무난하게 찍으실 수 있고요, 700 중반부터는 난이도 레벨이 아예 다릅니다. 700 후반부터는 헬이구요. 재미삼아 700 초반까지 찍는걸 추천드립니다. 여기구간까진 노가다도 어렵지 않고 재밌습니다.
참고로 도적은 힘든 직업 중에 하나 입니다. 주로 주술사, 천인, 도사, 궁사를 좋은 직업으로 쳐줍니다.
신고
추천
추천 0
주술사
성욕최강자@연
2024.11.10
AM 09:50
현재 주술 도적 8차를 향해 찍고있는 유저로써 타직업이 사냥이 쉬운거지 도적이 쓰레기는 아닙니다 대신 스킬활용을 많이 하셔야해요(제가 천인말고 주술이랑 도적 키우는이유임) 사냥은 스킬 활용만 좀더 해주시면(예를들면 몹 폭젠구간에 지옥무영+십자수리검 쓰시면 거진 전체광역기 마법수준) 별 문제 없구요 레이드는 엄청 강합니다 스킬짜르기 방깎에 제압 순간폭뎀 등등 렙업은 니나노 요강등 환상의시련에서 하시다보면 관산맵 나오는데 여기가 지루합니다 다음맵인 대**냥터가 경험치효율이 안좋아서 내사라는 사냥터 뚫리는 790까지 관산만 돌아야해요 제가 지금 이 구간입니다
신고
추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