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없이 대충 쓸만한 무기 추천좀요

캐릭터 직업
도적

필살검무형검@연

조회 762 추천 0 2024.11.10 AM 10:40:35
전직업 다 6~7차 찍어놨고 전부 6차승급 무기랑 방어구 착용중입니다

전투력을 조금씩만 더 올리려고 하는데요

무기는 고대마령의적혈x 무기류랑 일본&중국무기류 이렇게 3개가 무난할것같은데 추천좀해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4.11.10 AM 10:54
     
    연마를 안하실거라면 마령무기 6성 (ex 적혈검 6성)이 압도적으로 성능이 좋습니다. (8성,9성은 가격이 비싸니 논외로 하구요)

    추천 1

  • 도적 필살검무형검@연
    2024.11.10 AM 11:02
     
    네 마령무기로 가겠습니다

    혹시 투구, 갑바, 손 도 추천해주실템 있을까요

    6차승급템보다만 좋으면 됩니다... ㅎㅎ

    추천 0

  • 천인 체침@연
    2024.11.10 AM 11:08
     
    성능을 생각하시면 환웅 7성이 최고입니다만 가격이 좀 비싸서 부캐 투력용으로는 과하구요. 

    백제 뚝갑 (ex진서라마옥투구, 진서라마옥포)이 개당 50~100만전 정도 밖에 안하고, 교환도 전속기간없이 무한으로 가능하고 기본 깡투력이 높아서 부캐용으로 좋습니다. 



    손 부위는 20연마 옵션이 공통적으로 마치 16%가 붙기 때문에 20연마씩 쌍으로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제일 저렴하게 할거면 금린반지2성 20연마 하시면 됩니다. 4성 40연마 하시면 더 좋구요. (물론 베스트는 6성 60연마인데 이러면 이미 부캐가 아니죠)



    본캐 손 부위는 직업마다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추천 1

  • 도적 필살검무형검@연
    2024.11.10 AM 11:16
     
    말씀감사합니다

    근데 아이템에 신체강화효과라고 신체강화능력치 x단계 올려주는거 이거 높은게 무조건 좋은거죠?>

    추천 0

  • 천인 체침@연
    2024.11.10 AM 11:19
     
    신강단계도 높으면 좋은데 일단은 기본옵이 더 중요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