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냥] 어케 켜두나요?

캐릭터 기술연마
천인

컴활일등급@연

조회 760 추천 0 2024.11.10 PM 03:43:06

몇개스킬은 자동으로 되는데

몇개는 자동스킬 적혀잇어도 자동으로 안써져요;;

어떻게 해야 자동으로 스킬이 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1.10 PM 04:38
     
    자동사용은 자동사용 가능한 마법을 퀵슬롯에 두고
    그걸 마우스로 드래그하면 위에 네모칸이 뜹니다
    거기에 끌어다 두시면 자동사용 on off가 가능합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