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가 계속 허풍선에 걸렸다고 30분 접속 정지 당하는데..
이거 어떻게 하여야 하나요??
1. 탐험일지 난파선10층에서 선장망령정수에서 당하고
2. 환상에서 대야에서 당하고,,
3. 기타
내가 4캐릭 전부 동시 띄우고 킉슬롯 사냥하면서,
컴퓨터로 다른 일도 하면서 하는데..
이거 넥슨에서 GM이 하나요?? 유저가 하나요?? 아님 프로그램에서 하나요?
본캐 삭제하고픈 마음도 굴뚝 같지만,, 너무 오래 키운 캐릭이라 ..휴,,
하~~ 방금 환상의시련 [대야] 전투 중에
" 크리스마스는 12월 00일.. " 에서 00일 은 .. 허풍선 떴습니다.
대야 전투중에 타인은 접근 못하니까,
허풍선 띄우는 것은 "GM" 아니면 "프로그램 설정" 같군요..
왜 이 캐릭만 집요하게 못살게 굴까요??
추측 좀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