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격구 1성이라도 배우면 체감 많이되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고구마깡조아@연

조회 2668 추천 0 2024.11.11 AM 09:23:55
뇌격구가 주술사 레이드때 거의 필수라고해서 배우려했는데 1성배우는데 5천이 들더라구요
이게 5성까지있는데 1성만배워도 체감 될정도로 쎄지나요??  글구 배우고는 그냥 성역주쓰면 자동으로 적용되서 데미지 적용되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1.11 AM 09:30
     
    데미지가 많이 세고 그런 건 아니지만
    레이드에서 제압 깎을 때 체감이 큽니다.
    그래서 뇌격구는 레이드에서 주로 제압을 깎을 때 사용하시면 되고
    1성만 배우셔도 됩니다.

    그리고 성역주 쓰면 자동으로 사용되는 건 아니고
    직접 뇌격구 스킬을 타겟팅해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202508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11.11 AM 09:32
     
    제압게이지깍는거때문에 많이배우실뿐 데마지는 별로였던걸로 기억합니다.
    6차승급이후 자아성역이라는 on off스킬이있는데 해당스킬을 활성화한 상태로 사용하시면 스마트타게팅이되어 나가게됩니다. (Pk지역은 자아성역 강제해제)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