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사용할 수 없는 상태라고 자꾸 떠요

캐릭터 직업
도사

생딸기오믈렛@연

조회 1295 추천 0 2024.11.11 AM 10:57:04
기술이 안 써집니다ㅠㅠ 어떻게 해결하나요

아무런 기술도 써지질 않습니다 계속 저런 식으로 뜨고요

마법 불가 지역에서만 저런 게 아니라 일반 사냥시에도 계속 뜹니다

그리고 아무 것도 누르지 않은 상태에서 저렇게 다다닥 뜨는 거예요

분신을 벗어도 소용 없네요ㅠㅠㅠㅠㅠㅠ

저렇게 뜨는데도 기술이 써지질 않아요ㅠㅠㅠ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1.11 AM 11:11
     
    일부 조건이 있는 마법인지 확인해주세요 (해당 마법을 우클릭해서 한번 확인해주세요)

    질문자님이 도사 유저로 보여서 도사로 예를 들면
    정화같은 경우 아군이 노도성황인 상태일 때 사용이 가능한 거라
    노도성황에 걸리지 않았을 경우 사용이 되지 않고
    자기환혼은 본인이 죽은 상태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202508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11.11 AM 11:57
     
    마법사용불가지역에서는 스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202503

    추천 0

  • 주술사 성욕최강자@연
    2024.11.11 PM 12:13
     
    싸울아비 분신을 풀어서 사용해보세요 몇몇 마법이 분신상태에서 사용이 안됩니다 (예를들면 도적은신)

    추천 0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1.11 PM 12:14
     
    추가로 올려두신 것 확인햇는데
    저거 대평온 자동사용이 등록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퀵슬롯에 현재 없더라도
    퀵슬롯 +를 눌러 그룹을 추가해서 퀵슬롯 그룹 4쯤 이후애 마법이 있는 상태에서 자동사용이 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평온 자동사용이 되어 있으면 저런식으로 나와서
    자동사용을 해제해주시면 되고
    퀵슬롯에 해당 마법을 두고 마우스 드래그하면
    위쪽에 아래와 같은 칸이 뜨는데 그 위로 두시면 설정/해제 가능합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