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용 vs 다이쇼군 질문이요

기타 기타
도사

월화술먹구토@연

조회 657 추천 0 2024.11.12 AM 09:46:49
바린이인데요

다이쇼군 클리어 시간 25~30초 2단계상자

검은용 클리어 시간 4분30초~5분 3단계상자

템이 아직 별로라 클리어 속도가 느린데요

쩔 없이 그냥 혼자 돌려고하는데 클리어 짧은 다이쇼군 돌면서 2단계 상자 받는게 나은지 

클리어 시간은 길지만 3단계 상자 주는 검은용을  도는게 나은지 여쭤보려합니다 

참고로  환수는 8등급들 뿐이에요, 템 업글도 차근차근 해줄 생각입니다

 ( 흑옥7성60연마 ,금린노리개 5성 40연마 쌍 태광금잠5성 40연마 태광천신 5성 40연마 현재 투력 6.6) 

환수 9차 까지 생각하면 클리어 시간이 길어도 검은용이 답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안시랑@연
    2024.11.12 AM 09:53
     
    검용돌면서 레이드상점에서 제작재료교환권 강화재료교환권 다사고난뒤 다쇼 하루이틀정도하는게 전 효율적이라 생각합니다

    추천 1

  • 도사 월화술먹구토@연
    2024.11.12 AM 09:56
     
    아하 정말 감사합니다 !!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