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인데요
다이쇼군 클리어 시간 25~30초 2단계상자
검은용 클리어 시간 4분30초~5분 3단계상자
템이 아직 별로라 클리어 속도가 느린데요
쩔 없이 그냥 혼자 돌려고하는데 클리어 짧은 다이쇼군 돌면서 2단계 상자 받는게 나은지
클리어 시간은 길지만 3단계 상자 주는 검은용을 도는게 나은지 여쭤보려합니다
참고로 환수는 8등급들 뿐이에요, 템 업글도 차근차근 해줄 생각입니다
( 흑옥7성60연마 ,금린노리개 5성 40연마 쌍 태광금잠5성 40연마 태광천신 5성 40연마 현재 투력 6.6)
환수 9차 까지 생각하면 클리어 시간이 길어도 검은용이 답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