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술

캐릭터 직업
도사

문정왕후@연

조회 531 추천 0 2024.11.12 PM 09:20:55
대장인 하려는데
방방부를 만들라고 적혀있던데요 공략집에

가격이 너무 비싼데 재료값

중필부같은경우 좀 재료값이 싼데
왜 방방부를 만들라 하는거죠??? 방방부 만들어서 되팔이 땜에 그런가요??

둘다 경치 차이는 없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4.11.12 PM 09:36
     
    방방부가 중필부보다 더 수요가 있어서 그렇습니다. 

    공략이 예전버전인것 같은데 현재는 중방부, 방방부보다 상태이상저항부적을 만드는것이 더 강화술을 올리기 쉽습니다,
    202406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11.12 PM 09:45
     
    루트들 찾다보면 방방부나 투방부 갑방부 그런거만드는것도있긴하지만 저항부적만드는 루트도있는데 저항부적류도 잘팔리니까 고려한번해보셔요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