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시련돌때 환수뭐키나요?

캐릭터 경험치
주술사

인동시장@연

조회 497 추천 0 2024.11.13 PM 05:57:38


775 주수리고 주작키면서하고있는데 문득 현무키면 별론가 생각 들어서요

황룡은없는상태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1.13 PM 06:14
     
    조금이라도 경험치를 더받기위해서 현무를키기도하지만 경험치가 큰편은아니라 그냥 끼던환수로 돌기도합니다
    현무에 장비가없으면 전투력이떨어져서 그게그거인거같더라구요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