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 황돋은 거의 모르는데 막 돌리다 보니까 환수무기에 방무 1.1%가 떳네요. 방무자체가 귀한거 같은데 1.1%면 괜찮은 수치일까요? 아님 그냥 다시 돌려야 하나요? 한줄짜리 단일옵션입니다. 고수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궁사
릭죄@연
-
2024.11.13
PM 07:49
-
-
환수의경우 부위별로 방무제한수치가있긴합니다만
있으면좋지만 한줄짜리 단일로는 값어치가 높지가않아서 애매한수치입니다
본인이 사용하실거라면 쓰셔도됩니다. 단, 값어치는 조금아쉽습니다
202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