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0 사냥터 질문입니다..

캐릭터 직업
도사

아바소우@연

조회 686 추천 0 2024.11.15 AM 07:38:29
주술사 790인데요, 대야랑 내사중에서 어떤게 경험치 돌리는게 낫나요..?... 
비슷하게 주는것 같은데.. 대야가 뭔가 사냥하기 편해서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규니딩@연
    2024.11.15 AM 08:54
     
    내사가 훨씬 경험치 많이줍니다. 2배정도 차이나구요 다만 작성자분이 경험치가 비슷한 이유는 내사를 공략없이 도셔서 그런 것 같아요 제가 말씀드리는 방법으로 내사 돌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1. 두번째 방에서 상자와 막사를 부수고 열쇠와 도면을 얻어야 합니다. 2. 열쇠와 도면을 얻은 후 다음 방으로 들어가면 인형생산기를 파괴하라는 임무가 있는데 열쇠와 도면이 있다면 우측상단에 인형생산기에 번호가 있을거에요. 번호 순서대로 1부터 6까지 부셔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몹이 쏟아져 나오는양이 기존이 나오던 양보다 몇배는 많이 나올거에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