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사냥 현재사냥

캐릭터 직업
주술사

나와라화력@연

조회 511 추천 0 2024.11.17 AM 09:51:20
옛날유저라서 사냥에대해 잘 몰라서 질문 하겠습니다.
옛날 사냥은 도사없으면 사냥이 불가능해서 솔플보다 파티사냥이 좋다는건 알고있는데
현재 사냥은 도사없이 솔플 사냥이 가능해서요 현재사냥은 파티사냥보다 솔플이 더 좋나요?
현재 사냥은 사람들 대부분 솔플만 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1.17 AM 10:58
     
    요즘은 도사직업도 솔플을할수있을정도로 솔플성향이 많이 강해졌습니다.

    파티구해서 하시는분들도 종종있긴하지만, 경험치손실(시야내 경험치획득)이슈로 솔플하시는분들이 많아요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