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적 도전

캐릭터 직업
주술사

허동의주술@호동

조회 401 추천 0 2024.11.18 AM 08:21:35
사냥퀘중에.. 왜 사냥터도전하고 보스잡는거 이렇게 업적 10,10씩 나누어져 있잖습니까

근데 제가 할시엔 보스잡는거 10만주고 사냥터도전은 안꺠지던데 어떻게 된건가요??

참고로 3단계 나락은 설정 했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1.18 AM 08:53
     
    나락난이도 3단계이상의 설정이필요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