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궁사 입니다. 무기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캐릭터 직업
궁사

정량적평가@연

조회 1089 추천 0 2024.11.18 PM 11:08:22
안녕하세요 ? 10년만에 복귀하여 보니 정말 어렵더라구요. 차근차근 시작하여 이제 7차 승급을 하고 무기에 관심이 가기 시작하였습니다.
이곳저곳에서 검색해보고 정보를 보니...몇가지로 구분되긴 하는데
개인 상황에 따라 다르긴 할텐데 , 제가 검색해본결과
1. 적혈궁(중자본??)
2. 명성강궁(저자본??)
3. 진'서라마옥노 
위 3가지로 어느정도 정리 되는듯 하더라구요.
저자본에 기준이 먼지는 정확히 모르겠으나, 한 10억정도 있다는 가정하에 템셋팅을 하려면 어느정도 할수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1.19 AM 06:23
     
    1. 적혈궁
    6성이상부터 주로이용되며 8성부터 연마하시는분들이있고, 개인적추천은 9성이상 사용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2.
    명성강궁은 저자본에서 많이이용됩니다
    중국전설무기이며 가성비가좋고, 7성이상부터 사용하시면됩니다

    3.
    진'서라마옥노
    대표적인 궁사의 임시무기로써, 대붕지옥구노와 같이 분류되는무기중하나이며,
    기타장비이다보니 연마비용이 비싸 많이 이용은되지않는무기입니다.
    기본적인 스펙은좋습니다

    10억정도라면 방무세팅을 추천드리며, 무기는 적혈궁8성이상추천드리며, 9성은착용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제가 잡는 기준으로는 무자본~50억미만 투자자의경우 저자본~중자본구간의 유저로보고있고

    70억이상 투자가 가볍게가능하신분들의기준에는 방관세팅이 효율이좋습니다.
    PvP컨텐츠를 하실예정이시라면 방관세팅이좋고
    굳이 PvP컨텐츠까지 즐기고싶은 생각이없으시다면, 방무세팅만하셔도 재밌게즐기실수있는듯하였습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