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진인이 혼자서 일본 파괴왕 잡을 수 있나요?

육성 천마전
도사

무역@하자

조회 745 추천 0 2024.11.19 PM 08:10:51

잡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도삭산파괴왕은 혼자 잡았었거든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1.19 PM 08:12
     
    체력양이 꽤되는편이긴하지만 체마리젠만 잘 맞추신다면 가능은하실거에요 속도까지는 장담을못하겠네요
    보무+생환대법기준이라면 가능할거에요

    혹시모르니 불사의약초 몇개챙겨가시는거 추천드립니다
     파괴왕 보스잡는곳에서 부활이불가능할수도있어서 대비책이에요(가능하다면 다른사람과 같이간다면 더좋겠죠?)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