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룡 환수 다음 어떤걸 쓰면좋을까요

육성 환수&신수
천인

나결@연

조회 814 추천 0 2024.11.22 AM 08:51:30
황룡 권능따고 44411 우선 입혔어요!

그전에 주작 8등급 43311 쓰던게있는데
이걸 다처분하고 백호를 2번째 환수로 
준비하는게맞는지 고민되서요

국룰은 2번째 백호맞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1.22 AM 09:01
     
    백호가 수호환수로두면 이속보너스가있어서 사용한다는분도 있긴하였고, 조금이라도 데미지를원하신다면 주작을, 명중회피에 청룡, 방어도보너스에 현무입니다
    202503

    추천 0

  • 천인 체침@연
    2024.11.22 AM 09:54
     
    백호(수호환수 등록시 이속 24, 시동시 호박 60개 추가), 

    현무(시동환수로 등록시 경험치 보너스) 

    쓰시면 됩니다. 

    저는 레이드때는 황룡시동하고 

    시련 돌 때는 현무시동

    자사 돌릴때는 복숭아먹고 백호시동걸고 자러갑니다. (3시간 자사 돌면 보통 호박이 400개 전후로 캐지는데, 백호시동을 해야 온전히 다 먹을 수 있기 때문)


    주작, 청룡은 안씁니다. 그냥 모험용.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