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에서 그룹하고 죽은체로 마지막에 부활만하면 깰수있나요 BEST

기타 기타
주술사

시로쿠로쿠모@연

조회 662 추천 0 2024.11.25 PM 03:29:43
본캐 부캐 그룹하고 본캐로 진행하고 부캐는 죽은채로 냅두고요 마지막에만 부활해도 보상받을수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1.25 PM 03:30
     
    죽어있어도 보상은받으실수있습니다
    단, 동일명의의 캐릭터끼리는 레이드에입장하실수없습니다.
    202503

    추천 1

  • 주술사 시로쿠로쿠모@연
    2024.11.25 PM 03:33
     
    ㄴ 같은 계정에 캐릭은 같이 입장이 안되는건가요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11.25 PM 03:39
     
    동일명의제한이라 같은계정이면 안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