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 대모홍접선 3성 수리 불가능한가요?

아이템 분해&강화
마도사

영웅형님@연

조회 702 추천 0 2024.11.25 PM 10:10:31
황룡성 대장장이한테 가면 수리 된다길래 가봤는데 내구도가 소모가 안 됐다고 안 해줍니다

내구도만 수리 가능한건가요? 저 [손상]을 없에는게아니라?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6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1.25 PM 10:15
     
    현재는 손상을없애는방법은없고 강화를하다가 부식상태에서 부식복원은 가능합니다

    복원에는 동일아이템이 1개들어갑니다

    황룡대장장이는 내구도수리만 합니다
    202503

    추천 1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1.25 PM 10:16
     
    황룡성 대장장이는 내구도 수리만 해주는 NPC이며
    손상을 없애주지 않습니다.

    손상이 강화실패로 부식이 되었을 때
    동일한 장비로 부식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202508

    추천 1

  • 마도사 영웅형님@연
    2024.11.25 PM 10:16
     
    그러면 그냥 이 손상된 무기는 버리거나 쓰거나 해야하는 건가요?

    추천 0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1.25 PM 10:17
     
    넵 직접 사용하시거나 강화하시거나 하시면 되는데

    손상된 건 강화해서 올릴 수도 있고 (3성 > 4성으로 강화 성공시 손상은 풀립니다.)
    메뉴 > 연마 > 추출에서
    연마석으로 추출해낼 수도 있고

    필요할 경우 직접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202508

    추천 1

  • 마도사 영웅형님@연
    2024.11.25 PM 10:21
     
    계속 여쭤봐서 죄송한데 

    강화 탭에 가보니까 강화가 계속 되더라구여 
    강화성공을 하면 [손상] 4성이 아니라 그냥 대모홍접선4성이 되는건가요?

    만약 강화 성공이아니라 부식이 되서 [부식]대모홍접선3성? 이 되면 똑같은 대모홍접선3성을 하나 더 만들어야지 저 [부식]이나 [손상]이 사라지는거구요?

    비유가 제가 메이플을 하다 넘어와서 그런데

    스타포스 22성 가다가 터져서 똑같은 아이템을 사용해야지 12성 복구가 돼 듯이 복구가 되는 건가요?

    복구 하는 이유가 각인 이나 잠재능력 같은거 때문에 있는 기능인가요?
    '

    질문이 많아서 죄송합니다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11.25 PM 10:22
     
    강화성공시 손상은 없어지고 온전한템으로 돌아오게됩니다

    손상상태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하고
    부식상태가될경우 대모홍접선3성 아이템을 사용하여 부식을 해제하실수있습니다

    부식된아이템에 각인이나 생산강화 기술능력등이 붙어있는경우 그옵션을 유지하기위해 복원을 하게되며,
    옵션이없다면 굳이 복원을할이유는 없습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