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5
우수 크리에이터 이디은님★
우수 크리에이터 호머심슨님★
우수 크리에이터 흑체님★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아이템 살 돈은 없어서 직접 만들어 쓸려고 하는데
아이템
장비
영웅형님@연
조회
625
추천
0
2024.11.26 PM 10:10:03
중국 아이템 3성도 좋나요?
지금 천선역봉, 천선의 투구 이런거 끼고 있습니다
이제 160만전 있는데 가격 보니까 직접 살 엄두가 안 나더라구여
중국 아이템 몇성부터 쓰는게 좋나요?
649 도사입니다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3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궁사
릭죄@연
2024.11.26
PM 10:12
바람의나라가 아이템을 직접만들어서쓸수있고, 낮은등급부터 천천히올릴수있게 환골탈태 업데이트를진행했습니다.
중국아이템의경우 연마부분이라던지 그런부분때문에 4성부터쓰시는게좋고, 그전까지 우선끼실만한 추천장비는 진'서라마옥장비류를 추천드립니다.
가격대비 전투력과 다른옵션들이 준수한편이라 우선사용하시는데에는 부담이없을거에요
투구, 갑옷 진서라장비, 무기는 대붕지옥구노, 암흑지옥구도, 극빙지옥구장등을 사용하시면됩니다.
돈이 모이시면 금린장비 6성이상 구매하시거나 만드시는거 추천드립니다.
2025
03
신고
추천
추천 1
마도사
영웅형님@연
2024.11.26
PM 10:21
혹시 아이템에 마력치는 안 봐도 되는 옵션인가요?
여태까지 마력치가 높아야 좋은건 줄 알고 다른 옵션은 안 보고 마력치가 제일 높은 템만 끼고 있었는데
그냥 전투력이 더 높아지는거 끼면 될까요?
옛날에 천인 했을 때 방무? 방관?만 보고 템을 맞췄던걸로 기억하는데
딜 도사 하고 싶은데 그러면 저도 무기 옵션은 방무인지 방관이지랑 무기 파괴력이 높은거만 보면 될까요?
이제 좀 제대로 해보려고 하니까 너무 들어오는 정보가 많아서 헷갈리네요..
아 마지막으로 진'서라마옥장비류 끼라고 하셧는데 무기만 저 극빙지옥구장이나 대붕지옥구노 이런거 끼고
나머지 갑옷이나 손 모자 이런건 진'서라마옥장비 끼라는 말씀 맞으신가요?
신고
추천
추천 0
궁사
릭죄@연
2024.11.26
PM 10:33
혹시 아이템에 마력치는 안 봐도 되는 옵션인가요?
-마력치는 현재 크게 중요하지않습니다.
여태까지 마력치가 높아야 좋은건 줄 알고 다른 옵션은 안 보고 마력치가 제일 높은 템만 끼고 있었는데
그냥 전투력이 더 높아지는거 끼면 될까요?
-마력치가 높으면좋긴하지만 방도사의경우 방어만 보시면되고 공도사의경우 방무, 방관만보시면됩니다.
옛날에 천인 했을 때 방무? 방관?만 보고 템을 맞췄던걸로 기억하는데
딜 도사 하고 싶은데 그러면 저도 무기 옵션은 방무인지 방관이지랑 무기 파괴력이 높은거만 보면 될까요?
방무나 방관보고 가시면됩니다.
이제 좀 제대로 해보려고 하니까 너무 들어오는 정보가 많아서 헷갈리네요..
아 마지막으로 진'서라마옥장비류 끼라고 하셧는데 무기만 저 극빙지옥구장이나 대붕지옥구노 이런거 끼고
나머지 갑옷이나 손 모자 이런건 진'서라마옥장비 끼라는 말씀 맞으신가요?
우선 저렴하게구하실수있는장비가 진'서라마옥류이고, 대붕지옥구노, 극빙지옥구장, 암흑지옥구도가
가성비가좋은아이템이라 추천드립니다
2025
03
신고
추천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