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작 7등급 패스로 받은거 쓰고 있는데 투력 올릴려고 경매장에서 주작전용 환수장비 샀는데 더블클릭해도 아무 반응도 없고 장착도 안되는데 어떻게 장착해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으야꿍@연
-
2024.11.28
PM 08:44
-
-
메뉴 > 환수로 들어가셔서 주작을 선택하시고
아이템창에 있는 주작장비를
주작이 착용하는 장비 부위에 드래그해서 넣으시면 됩니다.
(만약 드래그해도 넣어지지 않는다면 캐시칸으로 되어있을 가능성이 있으니 그 부위 칸을 더블클릭해서 일반칸으로 바꾸시고 넣어주세요)
202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