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키안@연
741주술사입니다
올초에 조금하다가 접엇엇는데
클바보고 다시하고싶어져서
복귀햇습니다
근데 그새 다 까먹어버렷네요
그당시 급처로 템팔고 접엇는데
다시 세팅하려니 생각이 안나고
그새 업뎃이 마니 진행됏더라구요
한 10~15억으로 템세팅진행하려고합니다
현재
조사장의가면.상급고대은제팔찌쌍
마사의귀목쌍.사령웅의앞발.구미호변신
쓸만한건 이정도 뿐이네요
신수유물은없구요
환수는 8등급황룡
현무.주작.백호는6등급
환수장비도 하나도없네요
방무세팅으로 조언좀부탁드립니다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