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환웅 전설의무기 직접 만들기 vs 팔기

캐릭터 직업
살수

작은태자@연

조회 919 추천 0 2024.11.29 PM 08:59:22
중국무기나 환웅장비를 직접 레이드 뛰면서 7성까지 만들어볼까 하는데요... 바람 템들이 대부분 직접 만들면 손해인게 많아서 전설장비도 사는게 오히려 더 싸게 먹히는건가 싶어서요.

중국, 환웅 장비 제작도 적당히 중간단계까지만 만들고 팔기를 반복해서 돈을 모아서 그 돈으로 7성 장비를 맞추는게 나을지 아니면 그냥 7성까지 직작을 하는게 나을지 여쭤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1.29 PM 09:15
     
    전 레이드돌아서 재료모아서 직접만들기 도전은 해보는데 재미는있더라구요

    어차피 레이드돌아서 재료를 자체수급이라 굳이 비용부담도없고 강화하는재미도있어서요

    사람마다 다 다르긴하는데 3~6성정도까지만 만들어서 파시는것도 좋을듯하네요
    실패하면 연마석으로 추출해서 연마석을 판매하시거나 사용하시면되고,
    강화할때마다 금전10만전 소모되는건 알고계셔야할듯합니다

    제 기준은 각인이나 강화가없어 부식되면 연마석추출기준입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