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수님들, 제가 '천인' 템셋팅에 조언 좀 얻으려고 이렇게 질문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현재 799렙에 투력 61,000대 천인(바린이)이에요.
참고로 '사냥' 과 '레이드' 만 하는 유저에요.
아래는 제가 목표로 하는 템셋팅인데, 올바른 건지 자세히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드립니다.
1. 무기 : 용주십도(80연마)
2. 방어구 : 용주파천단8성(60연마)
3. 팔찌 : 청옥반지(90연마) 쌍 혹은 용발톱노리개(90연마)
4. 투구 : 상급마령투구??
5. 망또 : 용망토(60연마)
참고로 제가 방관, 마치, 공증, 직타저항?? 얘들만 높으면
좋은걸로(?) 알고 있어요.
그리고 용3차셋 세트로 착용하는게 좋은가요??
유저 목록창을 보면 환웅, 태광 시리즈가 대부분이던데
용3차셋은 사냥용으론 부적합한지 알려주세요~
글이 두서없이 길어서 정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