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마법을 쓸때 컨트롤+1 마법쓰고 컨트롤+2 눌러서 마법쓰고 다시 컨트롤+1 써서 마법쓰는데 마법쓸떄 손쉽게 쓸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컨트롤+1 컨트롤+2 컨트롤+3... 이렇게 번갈아 가면서 쓰는데 마법칸에 대문자로 써있는 것도 있는데 그건 어떻게 하며 마법을 어떻게 손쉽게 쓰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궁사
릭죄@연
-
2024.11.30
PM 07:52
-
-
설정 단축키탭으로 간뒤 퀵슬롯으로 들어가시면 스킬키 변경이 가능합니다
첫번째줄이 숫자세팅이고
두번째줄이 컨트롤or알트+@키세팅이실건데
확작 퀵슬롯 키설정바꾸시면될거에요
202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