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 쓰는 것 질문

캐릭터 기술연마
도적

적몽@연

조회 453 추천 0 2024.11.30 PM 07:50:19
제가 마법을 쓸때 컨트롤+1 마법쓰고 컨트롤+2 눌러서 마법쓰고 다시 컨트롤+1 써서 마법쓰는데 마법쓸떄 손쉽게 쓸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컨트롤+1 컨트롤+2 컨트롤+3...  이렇게 번갈아 가면서 쓰는데 마법칸에 대문자로 써있는 것도 있는데 그건 어떻게 하며 마법을 어떻게 손쉽게 쓰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1.30 PM 07:52
     
    설정 단축키탭으로 간뒤 퀵슬롯으로 들어가시면 스킬키 변경이 가능합니다

    첫번째줄이 숫자세팅이고
    두번째줄이 컨트롤or알트+@키세팅이실건데
    확작 퀵슬롯 키설정바꾸시면될거에요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