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십봉 템세팅 조언부탁드립니다.

아이템 장비
주술사

겨울소년@무휼

조회 580 추천 0 2024.12.01 PM 05:43:30
복귀 하려는 유저인데,  십봉이 예전보다 많이 싸져서 십봉 구성으로 방관작 템세팅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다른 부위들은 천천히 채워넣고 투구, 갑옷, 망토, 손 부위만 세팅해보려고 하는데요,,

요새는 십봉구성으로는 어떤 세트들 위주로 맞추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왜 요새는 소생안쓰고 주시를 많이 쓰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2.01 PM 06:01
     
    십봉에는 용장비8성류로 맞춰주시면됩니다
    반지는 노리개9성으로가시면되겠고

    사람마다 십류스킬취향이 다 다르시더라구요 그냥 원하시는걸로 가시면될듯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