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자동스킬 사용문제

캐릭터 기술연마
전사

월광박하@연

조회 927 추천 0 2024.12.03 PM 06:09:27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복귀한 바린이입니다

자동스킬이 나오면서 여러개를 쓰니 체력이 바닥으로 떨어져서 죽기일수라 물어봅니다.

자동스킬은 버프와 광역공격만 사용하고 나머지는 사용하지 않는것이 좋을까요?

자동스킬 사용 셋팅이 따로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2.03 PM 06:20
     
    자동사용이 불편하시면 다 끄셔도됩니다
    버프류만 자동으로켜두시는게 사냥하시기에는 수월하실거에요 저도 지금 광역공격계열은 별도로 사용중이긴합니다

    체마리젠을 올려 생존성을 올려주시는것도 방법입니다
    출세가도의 재생축복물약과

    왈숙편의점의 체력회복시약,영약 및 사냥종합시약 등이있습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