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자서버 주술사 갑바 추천좀요

아이템 장비
주술사

그룸이@하자

조회 372 추천 0 2024.12.03 PM 08:55:46
안녕하세요
바린이 입니다.
주술사고요 지금 1억 좀 안되게 들고있는데 갑빠 추천좀 해주세요ㅠㅠㅠ (여캐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2.03 PM 09:02
     
    주술사에 저자본~무자본이시면 환웅장비가 제일좋긴합니다
    여캐기준 환웅의치마'7성 혹은 환웅의통옷'7성입니다 

    시세는잘모르겠네요 하자서버를안해봐서 연서버기준에는 구매하시고 남는금액입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