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이 자동으로 나감

캐릭터 기타
주술사

채치수@호동

조회 479 추천 0 2024.12.05 PM 01:34:25
패치 후 마법이 자동으로 나가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2.05 PM 01:37
     
    패치 후 모든 마법이 자동사용이 가능해지고
    패치 후 키셋팅이 초기화 되었는데
    퀵슬롯에 다시 마법 등록하면서 자동사용이 설정됩니다.
    자동사용된 마법들은
    퀵슬롯에 있는 해당 마법을 마우스로 드래그해 위에 나오는 네모칸에 두시면 자동사용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