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새로생긴 스킬도 있고 딜사이클이 기존처럼 생사부 십자 헬 삼매로 가면 보스 기존보다 느리다던데 바뀐 딜사이클이 어떻게 되나요? 선발대 고수분들 도와주세요 ! 감사합니다 !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궁사
릭죄@연
-
2024.12.05
PM 04:15
-
-
기존처럼 하시되
생사부-극염화-십자-헬-삼매로하시는게좋을듯합니다
202503
-
-
주술사
으야꿍@연
-
2024.12.05
PM 04:19
-
-
제압은 성역주/회선폭풍/천뢰마옥쌍구로 깎고
제압 들어가기전에 저주'염 + 마기지체 묻히고
제압할 때
생사부 + 극염화멸옥 + '폭류유빙'(다타일 보스일 경우 데미지 세게 들어갑니다.) + 십자 + 헬 + 삼매
뇌격구가 5성일 경우 제압할 때 넣어주시고
만약 1성이시면 제압 깍으세요
202508
-
-
주술사
규니딩@연
-
2024.12.05
PM 04:39
-
-
두분다 답변 감사합니다 !!
으야꿍님 혹시 저주 마기는 미리걸면 안되는 이유가있나요?
마기는 잘 기억안나는데 기존 저주는 그래도 2분3분정도는 유지되었던거 같아서요.
제압깔때도 저주걸면 더 잘 깍일것도 같은데 다른 이유가 있을까요? 아니면 저주 유지시간이 짧아서 그런건가요? 제가확인을 해야하는데 오늘 접속을 못해서 핑프같은 질문이라 죄송합니다ㅠㅠ
-
-
주술사
으야꿍@연
-
2024.12.05
PM 05:21
-
-
미리 걸어두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근데 지속시간이 너무 짧고 (저주 20초)
마기의 경우 버프 유지시간은 20초 쿨타임은 40초라
제압하기 전까지 쿨타임이 끝나지 않을 가능성이 있어서
마기는 제압하기 전에 써주시면 좋을 것 같고
저주는 쿨타임이 매우 짧지만
지속시간이 20초라
계속 신경쓰셔서 유지하시면 상관 없을 것 같습니다.
202508